안녕하세요.
2023년도 며칠 안 남았네요.
그동안 열심히 달려온 분들은 꼭 마무리 잘하시고,
또 다른 2024년을 위해 잠시 숨 고르기로 몸과 마음을 새롭게 충전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라봅니다.
또 하나, #공유사무실안양, 이에스 비즈니스센터 인덕원점에서 알려드립니다.
2024년 1월 새해 첫 휴무일 안내.
【공유사무실안양】 1인실~3인실 오피스 입주 문의 및 휴무일 안내.
【공유오피스안양 상담 가능 / 요일과 시간 안내】
2023.12.29일 (금요일) 운영 업무 및 상담업무 가능!
{ 상담 시간 : 평일 09:00~18:00 }
2023.12.30일~31일(토/일 주말) 운영 및 상담 불가!
2024.1.1일 (월요일) 새해 첫 휴일, 운영 및 상담 불가!
2024.1.2일부터 정상적으로
상담 및 방문 구경 가능하세요!~^^
☎ 이에스 공유오피스 상담문의 031-426-8881
【1인실~3인실】 내측 및 창측 공유오피스 입주 문의.
24시간 이용 / 사업자등록 업종(개별상담)
1개월분 예치금과 1개월 이용료 외
부과 비용 없음!
예약자 선착순 인원만 적용됩니다.
#1인사무실내측
#2인사무실창측
#3인사무실창측
【공유사무실안양】 1인실~3인실 공유오피스 2023년 12월에 사전예약 시 첫 달 20% 할인!
공유오피스 상담 : 이에스 비즈니스센터 안양 인덕원점 031-426-8881
이에스 비즈니스센터, 상주 오피스 계약 준비 서류와
예치금과 월이용료 결제 방법.
내측, 창측 개별 사무실 입주조건!
[1] 계약에 따른 사전 안내.
A. 최초 계약 시 예치금 1개월분을 별도 입금 요청합니다.
또한, 퇴실은 계약 종료일 30일 전 통보해야 하며, 사업자등록 시 이전/폐업한 사실 증명서 제출 후 예치금 반환됩니다.
(개인 이용 시 증명서 불필요)
B. 이용료는 계약 기간과 개인/법인에 따라 구분하여 선납 이용료 다르게 적용됩니다.
(필요 계약기간/사업자 종류 차등 안내합니다.)
C. 업종에 따라 입주계약 여부가 판단되오니, 명확하게 말씀해 주세요.
(사전에 안내와 다른 경우 계약 파기될 수 있습니다.)
D. 1개 오피스, 1개 사업자에 1개 이용 계약서만 적용됩니다.
(개인 이용 후 사업자등록은 리셉션과 협의 후 등록할 수 있습니다.)
E. 관공서 및 세무서에서 반려 시 이미 납부하신 선납 이용료는 통보를 받은 시점부터 7일 이내일 경우만 100% 반환됩니다. (모든 계약의 방임은 본인 책임 간주)
[2] 계약 전 준비서류(대표자 & 대리인)
신규 계약(공통)
|
개인사업자(이전)
|
법인사업자(이전, 지점 설립)
|
대표자 신분증 지참
(사업자 없는 경우) |
대표자 신분증 지참
기존 사업자등록증 사본 |
대표자 신분증 지참
기존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1부(3개월 이내) 법인인감증명서 1부(3개월 이내) 법인인감(인감증명서와 동일) |
대리인 신분증 지참
*위임장 *대표자 신분증 사본, *개인 인감증명서 *개인 인감도장 지참 (사업자 없는 경우 불필요) |
대리인 신분증 지참
*위임장 *위 서류 모두 준비 *계약 시 회사 도장 (또는 대리인 서명) |
대리인 신분증 지참
*위임장 *위 서류 모두 준비 *계약 시 법인인감도장 |
[3] 계약 시 결제 방법 및 지출증빙 자료 발급 여부.
A. 최초 계약 시 예치금은 퇴실 시 다시 반환되기 때문에 [현금 계좌이체]만 받습니다.
B. (월) 선납 이용료는 [계좌이체/신용카드] 결제 가능합니다.
- 계좌이체 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됩니다.
- 신용카드 결제 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이 안되며, 카드 전표로 부가가치세 신고합니다.
C. 개인 이용 또는 간이사업자는 [현금영수증] 발급 가능합니다.
#1인오피스내측
#2인오피스창측
#3인오피스창측
이 밖에 자세한 궁금 사항은
아래 ES 공식 홈페이지, 센터로 연락 주시면
안내드리겠습니다.
☎ 이에스 공유오피스 상담문의 031-426-8881
{ 상담 시간 : 평일 09:00~18:00 }
'센터 소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의왕 금정 안양공유오피스, 파격 할인 이벤트. (2) | 2024.12.26 |
---|